KJA 대한기자협회 전북협회 설명절 "아름다운 나눔행사" 이웃사랑 실천

이은주 기자 | 기사입력 2021/09/13 [12:23]

KJA 대한기자협회 전북협회 설명절 "아름다운 나눔행사" 이웃사랑 실천

이은주 기자 | 입력 : 2021/09/13 [12:23]

 

 

 

민족 고유의 명절인 추석을 맞아 사)대한기자협회 전북협회(회장 최두섭)가 아름다운 나눔 행사를 벌였다. 지난 13일 전북협회가 창립 12주년을 맞아 진행된 이번 행사에 각계의 뜻있는 이들이 참여했다. 코로나19로 인한 철저한 방역을 준수하며 비대면 방식에 따라 지자체 등에서 추천한 지역 홀몸 어르신과 저소득  가정 등 취약계층 15가정에 쌀과, 라면 등 생필품을 전달했다.

 

이 물품들은 전북협회 회원들의 자발적으로 모금한 성금으로 쌀 10kg 30, 라면 10박스, 10박스 등 생필품을 전달했다. 전북협회는 매년 2회씩 주변의 어려운 이웃에게 아름다운 나눔을 실천하고 있어 주위에 훈훈한 감동을 주고 있다.

 

이날 나눔행사에는 오금순 전북협회 어머니기자단장, 이용인 이사, 유명아  이사강영애 익산시지회 어머니기자단 부단장, 양기승 익산시지회장, 이영선 김제시어머니기자단장, 전북협회 인터넷신문  채병석 사회부 부장, 강혜원 기자, 오수웅 기자, 손명자 기자, 강영애 기자  등이 참여했다.

 

특히 전북협회 전속가수  김유미, 김 운 , 채정원, 오길영 씨 등이  참여했고, 박경원 대표이사는  청정지역에서 재배한 "올자란 목이버섯 세트", 주)진전기엔지어링 위도항 다기능 어항공사 책임감리원 조봉근 상무도 따스한 마음 합쳤다.

 

이에 전북협회 이은주 사무국장은 " 뜻있는 회원들과  함께 참여한 이번 행사는 비단 물품을 전달하는데 그치지 않고 희망을 전달해 줄 수 있어 기쁘다올해는 코로나19 전염병 확산 등으로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전북협회 1,432여명의 회원들의 정성을 담아 주변 어려운 소외계층 이웃에게 작은 성의나마 추석 명절을 통해 선물을 줄 수 있어 감사하다"고 말했다

익산/ 이은주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