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협회 2014 하반기 어머니기자단 회원 워크숍

행사 이모 저모 아름다운 포토

전북협회 윤화현 기자 | 기사입력 2014/09/24 [11:15]

전북협회 2014 하반기 어머니기자단 회원 워크숍

행사 이모 저모 아름다운 포토

전북협회 윤화현 기자 | 입력 : 2014/09/24 [11:15]

 

지난 20일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전북협회 "2014 후반기 어머니기자단 회원 워크숍"이 북일교회 대예배당에서 어머니기자단 회원 1300명이 참석한 가운데 전북협회 전속 mc 가수 김유미씨의 사회로 열렸다.

▲     © 이날 어머니기자단 회원교육 접수를 위해  12명의 어머니기자단 회원이 수고했다. am 8:30~9:20
▲     © 북일교회  김익신 (담임목사 김익신) 목사님께서 회원교육장소를 허락하심을 감사드립니다.
▲     © 최두섭 전북협회장 마지막까지 program을 꼼꼼하게  점검하고  ,,,
▲     © 최두섭 전북협회장이 인사말씀을 하고 있다.
▲     © 익산국악원 김달 선생 외 3명의 제자들이 가야금 병창을 연주하고 있다.
▲     © 익산국악원 가야금 병창 축하공연,,
▲     © 익산국악원 김 달 선생과 제자들이 가야금 병창으로 축하 공연을 하고 있다.
▲     © 전북협회 2014 어머니기자단 회원 워크숍 축하공연으로 익산국악원 김 달 선생 외 3명의 제자들이 축하공연으로 가야금 병창을 연주하고 있다.
▲     © 최두섭 전북협회장이 이날 '전북협회 2014 하반기 어머니기자단 회원 워크숍'에  참여하신 회원, 내외빈 모든 분들께 감사를 전하고 있다. 
▲     © 전북협회 전속가수 가슴이 콩콩콩의 가수 유화씨가 "전북협회 어머니기자단 회원교육을  축하하고, 최두섭 전북협회장과 교육에 참석하신 1300명의 어머니기자단 회원 모두에게 진심으로 감사를 전한다"고 말하고 있다.
▲     © 전북협회 '2014 어머니기자단 회원 워크숍' 축하공연으로 가수 유 화 씨가  가슴이 콩콩콩, 열두줄을  열창하고 있다. ~~ 
▲     © 전북협회 어머니 기자단과 함께 하는 착한가수 유화씨의 축하공연 모습,, 
▲     © 익산이 낳은 천재 가수 전북협회 전속가수 김 운씨의 멋진 무대로 축하공연을 하고 있다.
▲     © 전북협회 전속가수  김 운씨가 축하공연으로  질긴정, 잃어버린 30년을 열창하고 있다.
▲     © 전북협회 mc 겸 가수  김유미씨가 '천년에 약속' 자신의 히트곡으로 축하공연을 하고 있다.
▲     © 전북협회의 전속 mc겸 가수 김유미씨 근면하고 항상 명랑한 모습으로 펜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가수 김유미의 축하공연  모습,,, 넘!~ 이쁘지요.^^
▲     © 너무 너무 ~~ 잘해요,~~~  익산 아리랑을 열창하고 있다.
▲     © 최두섭 전북협회장이 '2014 어머니기자단 회원' 교육에 참석하신  내외빈 한분 한분을  소개하고 있다.
▲     © 박경철 익산시장의 전북협회 어머니기자단 회원교육에 참석해  격려사를 하고 있다.
▲     © 익산호의 선장이신 박경철 익산시장님,모두가 순항할 수 있도록 힘을 모아줘야!! 합니다.
▲     © 전북협회 2014 어머니기자단 회원 워커숍 교육을 위해 수고하신 최두섭  전북협회장 를 치하했다.
▲     © 조규대 익산시의회 의장 의 격려사 모습. 
▲     © 조규대 (익산시의회)의장이 격려사를 하고 있다.

 
▲    최두섭 전북협회장이 내외빈께  인사말을 하고 있다.
▲     © 이춘석 국회의원이 전북협회 어머니기자단 회원 교육에 격려사를 하고 있다.
▲     © 전정희 국회의원이 격려사를 하고 있다.
▲     © 전정희 국회의원이 어머니기자단 회원교육을 진심으로 축하 한다고 격려했다.
▲     ©  전정희  국회의원  격려사 모습..
▲     © 조배숙 전국회의원이 전북협회 어머니기자단의 역활에 대해 격려하고 있다.
▲     © 조배숙 전 국회의원이 어머니기자단 회원 교육을 축하하며, 어머니기자단의 역활을 기대 한다고 말했다.
▲     © 김미자(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 교수) 강사의 "여성지도자의 역활"이란  주제로 강의하고 있다.
▲     © 김미자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 교수) 강사가 전북협회 2014 어머니기자단 회원교육에 '여성리더십 역량강화' 열강을 하고 있다.
▲     © 어머니기자단 회원교육 제1강 '여성리더십'의 역량강화에 대해 김미자 강사가  열강하고 있다.
▲     © 제2강 신영배 (전주일보 대표이사) 강사는 '어머니기자단의 의무'에 대해 열강하고 있다.
▲     © 제2 강의를  신영배 (전주일보 대표이사) 강사기 어머니기자단 회원을 상대로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     © 신영배 (전주일보 대표이사) 강사는 '2014 어머니기자단 회원교육'에 어머니기자단의 의무란 주제로 강의를,,,
▲     © 마지막으로 최두섭 전북협회장은 "회원교육을 위해 참석해주신 내외빈 그리고 회원 모든 분들과 사회를 맡아 수고해주신 김유미 mc 및 가수,  김운,  유회씨와 회원교육을 위해 방송실에서 수고해주신 북일교회 방송관계자분들께도 감사를 드린다" 말했다.

▲     © 봉사단장으로 수고해주신 오금순 전북협회 부단장님 그리고 회원님, 수고하셨습니다.

전북협회 파이팅!!!  그리고 항상 수고해주신 함태수 조직국장님께도 감사를 드립니다.




사)대한기자협회 전북협회 (협회장 최두섭) 2014 하반기 어머니기자단 회원 워크숍이 지난 20일 익산시 신동 북일교회 대예배당에서  전북협회 전속mc  김유미씨의 사회로 열렸다.
이번 교육은 전북협회가 회원교육사업 일환으로 마련한 것으로 박경철 익산시장을 비롯한 내빈과 전북협회 어머니기자단  회원 등 1300명이 참석했다.
이날 워크숍은 제1부 기념행사로 익산국악원 조명옥,김달 선생과 제자들이 경기민요와 가야금 병창을 연주하고 전북협회 전속가수 김운, 유화씨의 축하공연이 진행됐다.
또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 김미자 교수와 전주일보 신영배 대표이사가 '여성지도자의 역활' 등 이란 주제로 회원 강연이 실시됐다.
최두섭 전북협회장은 "전북협회는 지난 2012년부터 꾸준히 회원교육사업을 진행해왔다" 면서 "이번 회원교육을 통해 언론인의 역량을 강화해 '더불어 함께 행복한 세상' 을 만들어가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전북협회=윤화현 기자

 

▲     © 엄창용 익산시지회장과  회원교육에 대한 진행 점검을 꼼꼼히 점검하고 있는 최두섭 협회장,
▲     © 북일교회 대예배당에 1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내외빈소개에서 먼저 전북협회 이상규 수석이사를 소개하고 있다ㅣ.
▲     © 북일교회 대예배당을 가득 메운가운데 박경철 익산시장, 조규대 익산시의회 의장, 이춘석, 전정희 국회의원, 조배숙 전국회의원, 김영배, 김대중 전라북도의회 의원, 한동연 익산시의회 의원, 임화영 익산국악원장, 일빛교회 장권능 큰사랑랑교회 박아부라함, 북일교회 김익신 목사 등 많은 내외빈이 참석해 이날 어머니기자단 회원교육을 축하 격려했다.  (맨 앞 중앙  임화영 익산국악원장을  최두섭 전북협회장이 소개하고 있다.)
▲     © 익산국악원 조명옥 선생 외 3명의 제자들이 경기민요로 축하공연을 ,,,
▲     © 조명옥 선생과 제자들이 공연하고 있는 경기민요 한마당,,,~~~
▲     © 조명옥 선생님과 제자들이 경기민요 공연으로  어머니기자단 회원교육을 축하했다.

▲     ©사) 대한기자협회 전북협회 어머니기자단 2014 하반기 회원교육을 성황리 모두 마치고

전북협회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하며  2015년 회원교육에 다시 만날길 바랍니다. ,,,  감사합니다.

                                    /전북협회= 어머니기자단 회원일동








  • 도배방지 이미지

  • 참순이 2014/09/24 [17:59] 수정 | 삭제
  • 어머니기자단 회원의 역활이 이렇게 대단 한 줄 몰랐어요. 그 많은 회원들이 질서있게 교육에 임하는 자세에 놀랐어요, 최두섭 협회장님 행사를 진행하신다고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전북협회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파이팅!!!
  • 김제시 2014/09/24 [17:56] 수정 | 삭제
  • 1300명이 참석한 어머니기자단 교육은 기적도 안이고 현실적으로 가능한 일이었지요. 전북협회 어머니기자단은 앞으로 언론인으로서 긍지와 자부심으로 지역발전을 이끌어가는데 일조할 것 으로 생각합니다. 전북협회 어머니기자단 회원워크숍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최두섭 협회장님, 윤화현 단장님, 그리고 각지회 단장님들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 익산시 2014/09/24 [17:52] 수정 | 삭제
  • 최두섭 전북협회장님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전북협회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광고
광고
어머니기자단 소식 많이 본 기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