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구 의원, 파크골프장 관리 및 운영 일원화 해야”

파크골프협회와 관련부서 간담회로 통해 의견 청취

최영민 기자 | 기사입력 2024/05/24 [21:02]

“유재구 의원, 파크골프장 관리 및 운영 일원화 해야”

파크골프협회와 관련부서 간담회로 통해 의견 청취

최영민 기자 | 입력 : 2024/05/24 [21:02]

 

                                                                              익산시의회 유재구 의원(동산영등1)

익산시의회 유재구 의원(동산영등1)은 파크골프장 관리 및 운영 일원화를 위한 정책 간담회를 가졌다. 

 

이번 간담회는 유 의원을 비롯한 익산시파크골프협회 김영수 사무국장과 익산시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 23일 진행됐다.  

 

 

유 의원은 많은 시민들이 즐기고 있는 파크 골프의 발전을 위해서 이 자리를 마렸했다오늘 모든 걸 해결할 수는 없겠지만 점점 나아질 것이라는 믿음을 갖고 대화를 나누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특히 유 의원은 북부권 어울림 파크골프장은 체육진흥과에서 관리하고 만경강 목천지구 파크골프장은 체육진흥과와 건설과가 함께 관리하고 있어서 관리와 운영의 이원화로 불만이 많이 나오고 있다며 부서 간 논의를 통해 가능하면 일원화를 하는 것이 시민들의 편의 증진에 도움이 될 것이라 생각한다고 강조했다.  

 

 

이 자리에 참석한 파크골프협회 회원은 조금만 신경을 쓰면 익산시 파크골프장이 전국에서 알아주는 구장이 될 수 있는데 안타까운 부분이 있으며 많은 시민들이 이용하는 파크골프장 운영 직원들이 불친절한 부분이 있어 친절교육 등이 절실하다고 피력했다. 

 

또 유 의원은 오늘 간담회를 통해서 파크골프협회와 익산시가 상생하여 한 단계 발전하는 자리가 되었으면 한다며 시민들이 행복하게 파크골프 운동을 즐길 수 있도록 해달라고 부서의 협조를 당부하며 발언을 마무리했다.

<최영민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